CEO Message

본문 바로가기

CEO Message

Global Trendsetter, 호신섬유

안녕하십니까? 호신섬유 사장 이석기 입니다.
창립 이래 30년간 폴리에스테르 섬유의 제작, 생산에 힘써온 호신섬유는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연구 개발에 힘써 왔습니다.
그 결과, 현재 국내는 물론 중동, 동남아 등 세계 시장에 고감성, 고품질 Polyester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계속적으로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호신섬유는 설비 개선, 생산 장비 확충 등의 하드웨어 투자 뿐만 아니라 트렌드 선도, 프린팅 및 소재 디자인과 같은 소프트웨어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섬유패션 강국이라 불리우는 유럽의 업체들을 살펴 보아도, 소프트웨어의 차별화만이 세계 시장에서 앞사나가는 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호신섬유가 새롭게 재도약 하고자 합니다.

2012년 새롭게 제안하는 호신섬유의 브랜드 T:WAVE는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한발 앞선 고감성, 고품질 폴리에스테르 섬유를 제안합니다.
선진 유럽 시장과 경쟁하여도 전혀 뒤지지 않는 선도적 제품을 통해 진정한 글로벌 세터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격변하는 섬유 패션 시장에서 성공의 열쇠는 변화하는 트렌드를 읽는 눈과 고객의 소리를 듣는 귀라고 생각 합니다.
호신섬유가 여러분의 파트너로서 눈과 귀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호신섬유(주)대표 : 이석기사업자등록번호 : 515-81-05772
본사 :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문철길 139-20전화 : 053-853-7207팩스 : 053-853-7210
COPYRIGHT © HOSHIN TEXTILE. ALL RIGHTS RESERVED.